name

BRAND

브랜드헤리티지
미용브랜드의 시작,
그리고 발전
'아름다움'과 '사람'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중심으로 1972년 이래 이가자는
수십 년 동안 끊임없이 변화하고, 발전해왔습니다.
50년이 넘는 세월을 한장에 다 담기는 어렵지만
큰 발자취를 기준으로 한국 미용 산업의 역사이기도 한
이가자의 발전 과정과 로고 변천사에 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.
1997~

글로벌 이가자의 시작, 미국 진출
인재양성에 힘쓴, 이가자 & 아카데미 서울 오픈

2002~

이가자미용실→이가자헤어비스로 브랜드명&로고 변경
문화관광부 아시아 문화교류 유공자 표창 수상

2009~

인재양성을 위한 끊임없는 발전
중국 베이징 중산대학교 이가자 학과 개설
한국 명지전문대학교 이가자헤어비스 계약학과 개강

한국 KOTR 지식경제부 한국 '토종 프랜차이즈 선정'

2012~

한국최초 브랜드학과
'부산여대 이가자헤어비스 학과' 설립

이가자&아카데미 부산 오픈

한국 본사 사옥 설립

2016~

동남아시아 진출, 싱가폴점 오픈
시세이도 싱가폴 헤어쇼

50주년 기념 부산 'THE SHOW'
서울 'SACO NOISE SHOW'

작은 움직임으로 만든
큰 변화를 보여준 50년,
이가자가 새롭게 보여줄 50년.
시작합니다.